템플릿 홈페이지 모음
홈페이지 제작사례 예약형 제작사례
HOME / 예약형 제작사례

홈페이지제작

기업홍보형 제작 사례

단양팔경투어 주식회사

단양의 대표적인 투어 업체입니다.  패러글아딩과 다양한 레저를 주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, 메인 컨텐츠에 패키지 상품을 위치하므로 다양한 고객분들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을 강조했습니다.  단양의 관광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업체이다보지 관광지를 메인비주얼로 썼으며, 직접 패러글라이딩하는 모습까지 메인비주얼에 위치하게 했습니다.  패키지 상품이 주를 이루는 홈페이지인 만큼, 서브디자인도 패키지를 홍보하는데를 집중적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.

para002.egagae.com >>

임진강 리조트

다양한 체험시설과 캠프시설을 보유하고있는 임진강 목포어장 캠프의 홈페이지입니다. 청량감 넘치는 하늘색 계열로 디자인하여 활동감을 살렸으며 다양한 객실 사진과 체험활동 사진들을 넣었지만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홈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.

imjingang.egagae.com >>

니캉내캉 펜션

산뜻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녹색계열로 홈페이지를 구성했으며, 페이지 곳곳에 자연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편안한 힐링 쉼터인 니캉내캉 펜션만의 특징을 살렸습니다.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니캉내캉펜션의 박진감 넘치는 레저현장을 실감나게 볼 수 있습니다.

dreammountain.egagae.com >>

강사랑래프팅

래프팅 홈페이지로 래프팅, 서바이벌 사진을 메인화면에 배치해 도전,모험,스릴을 표현하였습니다. 회사의 대표 로고색인 하늘색과 파란색으로 색상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스포츠는 물론 숙박, 먹거리, 패키지 상품등 모든 예약과 소개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

ganglove.egagae.com >>

동강흥국래프팅

래프팅 홈페이지로 래프팅, 서바이벌 사진을 메인화면에 배치해 도전,모험,스릴을 표현하였습니다. 회사의 대표 로고색인 하늘색과 파란색으로 색상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스포츠는 물론 숙박, 먹거리, 패키지 상품등 모든 예약과 소개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

river1209.egagae.com >>

마평펜션

편안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연두색 색상으로 디자인 했으며, 사진과 텍스트를 적절히 사용해 사용자들에게는 정확한 정보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. 갤러리 게시판을 이용해 마을에서 직접 만든 상품들을  수시로 등록 및 홍보 할 수 있습니다.

cyber1214.egagae.com >>

추억을선물하는집

추억을 선물하는비 홈페이지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주기 위해 연두색을 색상으로 디자인 컨셉을 잡았으며, 예약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
memory.egagae.com >>

밀모캠핑장

캠핑과 호텔 다양한 숙박업소의 홈페이지로 업체의 로고에 맞는 빨간색으로 전체 디자인 컨셉을 잡았으며 구역으로 나뉘는 캠핑장 특성을 고려해 디자인 이미지를 이용해 해당 구역을 클릭 한 후 예약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
milmo.egagae.com/ >>

횡성 사회적 경제네트워크 협동조합

횡성 협동조합 홈페이지로 여러 조합의 소개와 사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조합에  문의 할 수 있도록 제작 했으며, 움직이는 메인이미지를 통해 조합들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쉽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.

socialcom.egagae.com/ >>

오음산캠프

편안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연두색 색상으로 디자인 했으며, 사진과 텍스트를 적절히 사용해 사용자들에게는 정확한 정보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새로 정열 컨텐츠메뉴로 여태까지 볼수 없던 새로운 형식의 홈페이지 느낌과 갤러리 게시판을 이용해 마을에서 직접 만든 상품들을  수시로 등록 및 홍보 할 수 있습니다.

chafer.egagae.com/ >>

태용래프팅

래프팅 홈페이지로 래프팅, 서바이벌 사진을 메인화면에 배치해 도전,모험,스릴을 표현하였습니다. 회사의 대표 로고색인 하늘색과 파란색으로 색상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스포츠는 물론 숙박, 먹거리, 패키지 상품등 모든 예약과 소개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teyong.egagae.com >>

용오름펜션

 맞춤형 템플릿으로 색상 디자인 모두 고객님이 원하는 데로 제작된 야영 체험장 홈페이지로 숙소 미리보기는 물론 원하는 캠핑장을 직접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예약기능 탑재되어 있습니다.

yongoreum.egagae.com/ >>

수하리 캠핑파크

농촌마을이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노란색으로 제작 하였습니다. 수시로 업데이트 할 수 있게 갤러리 게시판으로 체험안내 페이지를 제작 했으며, 실시간예약하기 기능으로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

puman.egagae.com/ >>

길배움터

여행을 통해 나눔(소통과 연대)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여행사로 노란색, 귤색, 주황색을 차례대로 배치에 홈페이지의 생기를 불어 넣어 줍니다. 메인화면에서는 상품이미지와 가격을 홍보를 할 수 있으며, 클릭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예약하기페이지로도 이동 할 수 있습니다.

gilteach.egagae.com >>

인다락 마을

농촌체험마을 홈페이지로 홍보형템플릿이지만 고객분께서 예약기능을 원하셔서 숙박 예약이 가능하게끔 실시간예약하기 기능을 추가하여 제작했습니다.

inda.egagae.com/ >>

털보네 민박

영월에 위치한 펜션으로 메인화면에 여러장의 펜션사진을 넣어 방문하는 고객에게 펜션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으며 각각의 숙소별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예약정보는 예약안내 페이지를 통해 표현 할 수 있습니다.

tulbo.egagae.com/ >>

횡성 벽봉마을

홍보형 템플릿이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간단한 숙소소개와 예약안내 페이지를 예약형 서브디자인을 이용해  제작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bbong.egagae.com/ >>

썸머쿨래프팅

래프팅, 서바이벌, 모터바이크를 하는 업체로 강렬한 느낌을  표현 하기위해 빨간색으로 디자인 했습니다. 홍보형 템플릿이지만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게시판을 이용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 하도록 제작 했습니다.

summer.egagae.com/ >>

유리펜션

펜션 홈페이지로 깨끗하고 밝은 느낌을 주기위해 하늘색으로 디자인 했으며, 문자로 문의 내용을 받아볼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 문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또한 레져스포츠소개 페이지에 동영상을 첨부해 고객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.

theuree.egagae.com/ >>

치악산 아름다운 펜션

치악산 펜션 홈페이지로 산을 표현하는 초록색으로 디자인 했으며, 메인화면에서 펜션의 이미지와 상품을 다양한게 표현 할 수 있도록 스크립트를 사용 하였습니다. 또한 고객님께서 원하는 예약에 맞춰 제작 했습니다.

chiakpension.egagae.com/ >>
처음으로이전구분자1 2구분자다음끝으로
  • LOGIN
  • JOIN
  • search
  • CONTACT US
  • CART
  • CART
  • SITEMAP